지니5552310님의 서울우유 생크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52310님의 서울우유 생크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52310
리뷰6666
조회수 64 작성일자 26.01.04
생크림 넣어서 크림파스타 해먹으려구 샀어요.
새우.마늘 넣고 자주 해먹는데 생크림을 넣으면 크리미하고 고소한맛이 더 진해져서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ml)
335kcal
서울우유생크림
4.9(리뷰 39개)
·식단기록4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