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슴벌레멍이님의 감자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슴벌레멍이님의 감자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슴벌레멍이
리뷰162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04
감자 샐러드를 만들어 먹어 먹었어요. 계란도 같이 넣으니 더 담백하고 맛있네요. 조리과정이 조금 힘들지만 또 만들어먹어볼꺼에요.
#일반식 #저녁

1컵(250g)
358kcal
감자 샐러드
4.8(리뷰 161개)
·식단기록1천+0
사슴벌레멍이
리뷰162

1컵(250g)
358kcal
감자 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