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참선진녹즙 양배추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참선진녹즙 양배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04
밑반찬으로 나온 양배추 겉절이 무침 샐러드에요.
간장소스인데 새콤달콤 정말 맛있어요.
고기랑 정말 잘어울리네요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ml)
25kcal
참선진녹즙양배추
4.9(리뷰 113개)
·식단기록2천+0
나무늘보얌
리뷰1207

1인분(100ml)
25kcal
참선진녹즙양배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