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타님의 롯데 오잉 불짬뽕맛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피타님의 롯데 오잉 불짬뽕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피타
리뷰2033
조회수 32 작성일자 25.10.22
냄새를 맡으면 해물과자에서 맡았던 그런향이 나는데 불향까지는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맛있는 향이예요
바삭바삭하니 매콤해요
#일반식 #간식

1인분(30g)
155kcal
롯데오잉 불짬뽕맛
5.0(리뷰 5개)
·식단기록1회0
피타
리뷰2033

1인분(30g)
155kcal
롯데오잉 불짬뽕맛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