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론구론님의 패미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구론구론님의 패미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구론구론
리뷰3020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04
샐러드는 가볍게 먹기 좋으면서도 재료에 따라 든든함을 더할 수 있는 음식입니다. 채소가 신선하면 드레싱이 과하지 않아도 충분히 맛있습니다. 고기나 견과류를 곁들이면 씹는 재미와 포만감이 함께 살아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28kcal
패미샐러드
4.8(리뷰 100개)
·식단기록56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