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르미린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구르미린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구르미린
리뷰38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04
강릉에서재배된딸기,직접산지에서먹었어요
씻지않고먹는딸기라고하네요
엄청싱싱하고크기도좋구달콤하고맛있었어요
가격이좀...엄청나네요
아주맛있으니꼭드셔보셔요~~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구르미린
리뷰38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