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GS25 불고기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GS25 불고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05
불고기버거는 부드러운 번 사이로 달짝지근한 불고기 소스가 밴 패티가 들어 있고 짭짤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먼저 퍼진다. 촉촉한 고기와 소스가 어우러져 씹을수록 맛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49g)
576kcal
GS25불고기버거
4.8(리뷰 20개)
·식단기록14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