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값된포인트님의 BHC 뿌링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똥값된포인트님의 BHC 뿌링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똥값된포인트
리뷰287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0.22
뿌링클치킨은 바삭한 후라이드치킨에 뿌린클가루가 잔뜩 묻혀진 치킨입니다.
여러 브랜드가있지만 저는 BHC가 가장 좋은것같아요.
다만 주문할때 고민되는게 칼로리부분도있고
너무 자극적이라서 반도 먹기전에 니글니글거려요.
그리고 가끔 어떤 체인점은 눅눅한 치킨인상태로 배달되는데요.
그럼 뿌링클가루가 뭉쳐져서 맛이 떨어진답니다.
#일반식 #점심

1마리(100g)
345.1kcal
BHC뿌링클
4.9(리뷰 227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