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35856님의 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35856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35856
리뷰152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05
겨울에 더 맛있는 회 같아요
담백한 흰살생선이 좋더라구요. 쫄깃하면서도 고소한 기름이 맛잇는 회였어요. 많이 기름지지 않아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지니5535856
리뷰152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