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cegood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nicegood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nicegood
리뷰898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1.05
반찬으로 나온 숙주나물은 고소하며 연해서 보들보들하니 맛이 좋았어요.
녹두로 키워진 나물이라 비타민 c가 들어가서 콜라겐을 생성에 도움이 된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nicegood
리뷰898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