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동원 동그랑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동원 동그랑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05
동그랑땡은 겉은 노릇하게 부쳐져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고 부드럽다. 한입 베어 물면 고기와 두부가 어우러진 고소한 육즙이 은은하게 퍼지고, 씹을수록 담백한 감칠맛이 난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90kcal
동원동그랑땡
4.8(리뷰 59개)
·식단기록33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