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꼬리타님의 군만두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치꼬리타님의 군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치꼬리타
리뷰35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05
중국집에서 서비스로 받은 군만두에요. 사실 군만두는 너무 딱딱하고 속에 든게 많이 없어서 잘 안먹는데.. 이거는 만두피도 얇고 해서 먹을만 했어요. 마지막에 배불러서 좀 남기긴 했어요.
#일반식 #점심

1개(19g)
49kcal
군만두
4.8(리뷰 516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