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론윤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샤론윤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샤론윤
리뷰1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06
제일 좋아하는 광어우럭회 게다가 방어회랍니다.
겨울에는 회가 더 맛있지요.
몸에도 좋고 맛있는 회 먹어요.
저는 광어우럭은 쌈장에 찍어 먹고 방어는 백김치에 와시비에 김싸서 먹으면 .👍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샤론윤
리뷰1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