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양반 소고기죽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양반 소고기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06
아침으로 소고기죽을 먹었어요. 평소 죽을 좋아해서 자주 먹는데 한번 먹기 좋게 잘 나와있어서 좋네요. 간도 적절하게 되어 있고 다진 소고기도 조금 섞여 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288g)
160kcal
양반소고기죽
4.8(리뷰 59개)
·식단기록91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