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94171님의 오쿡 닭가슴살 소시지 불갈비맛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94171님의 오쿡 닭가슴살 소시지 불갈비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94171
리뷰1154
조회수 33 작성일자 25.10.23
닭가슴살 소시지 불갈비 맛은 아이들이 참 좋아해요. 소시지인데 불갈비 맛이 나니까 고기를 먹는 것 같은 기분입니다. 케첩을 뿌려 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70g)
146kcal
오쿡닭가슴살 소시지 불갈비맛
5.0(리뷰 1개)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