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쁨이님님의 김밥나라 김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기쁨이님님의 김밥나라 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기쁨이님
리뷰475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06
점심에는 김밥입니다 가끔 먹으면 맛있네요 김밥은 여러가지식품을 한번에 섭취할수있어 세계저인슈퍼프드음식중하나이지요 밥맛없을때 김밥추천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40g)
350kcal
김밥나라김밥
4.8(리뷰 174개)
·식단기록9천+0
기쁨이님
리뷰475

1인분(40g)
350kcal
김밥나라김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