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성취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소원성취님의 Truvia 스테비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소원성취
리뷰958
조회수 65 작성일자 26.01.06
설탕 대신 스테비아를 사용합니다.
사용량도 줄이고 칼로리도 줄이고 설탕에 가까운 깔끔한 단맛을 내는 감미료로 좋으네요.
어묵 볶음할때 넣었더니 달달해서 맛나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g)
4kcal
Truvia스테비아
4.8(리뷰 64개)
·식단기록71회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