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190372님의 사과즙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190372님의 사과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190372
리뷰66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06
요번에. 새로 산. 사과즙. 기냥 사과로 먹으면 좋은데 잘 안먹게 되니 차선으로 구입한 사과즙 화장실도 잘가고. 내몸에 좋은 영향이 되었음 좋겠다 맛도좋다
#일반식 #간식

1잔(130ml)
52kcal
사과즙
4.7(리뷰 49개)
·식단기록994회0
지니5190372
리뷰66

1잔(130ml)
52kcal
사과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