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바이러스2님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복바이러스2님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복바이러스2
리뷰1317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06
파프리카 샐러드~~~ ㅎㅎ
메인 나오기 전 밑반찬으로 나온 파프리카 샐러드 입니다.
한 번도 시도해 보지 않은 고추장 양념에 샐러드 처음 접해 보았지만....그래서인지 맛은생소했지만 나름 괜찮았음. ㅋ
#일반식 #점심

1인분(175g)
46kcal
파프리카 샐러드
4.8(리뷰 59개)
·식단기록30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