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글이좋아님의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동글이좋아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동글이좋아
리뷰1689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06
추오정 배추김치입니다. 추오정은 김치, 깍두기 모두 맛있는데 배추같절이가 주인공인 추어탕보다 더 맛있는것 같아요. 마늘맛, 젓갈맛이 진하게 나서 흰 쌀밥에 이거만 먹어도 밥 두공기 먹을것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