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잔디님의 고구마튀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영잔디님의 고구마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영잔디
리뷰173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06
명절날 직접 만든 고구마튀김이에요 ㅎㅎ 바삭하고 고구마 자체가 맛있어서 어떻게 튀겨도 맛있더라구요 입맛을 돋궈줍니다!!
#일반식 #저녁

1개(23g)
47kcal
고구마튀김
4.8(리뷰 364개)
·식단기록19.3만+0
영잔디
리뷰173

1개(23g)
47kcal
고구마튀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