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서울우유 생크림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서울우유 생크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40 작성일자 25.10.23
서울우유 생크림으로 만든 케이를 사먹었어요. ㅎㅎ 다른 생크림보다 훨씬 부드럽고 우유맛이 많이 나서 좋아하는 크림이에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335kcal
서울우유생크림
4.9(리뷰 39개)
·식단기록4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