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94171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94171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94171
리뷰1154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0.23
숙주나물과 얼갈이를 데쳐서 같이 버무린 숙주나물입니다.
숙주가 아삭하고 참기름으로 버무려서 그런지 매우 고소한 향이 나고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지니5394171
리뷰1154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