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ㅈㅇ후후님의 스타벅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ㅇㅈㅇ후후님의 스타벅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ㅇㅈㅇ후후
리뷰281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07
디카페인 이라고 맛이 다르지않아요. 스타벅스 만의 씁쓸하고 약간 탄 향은 그대로인듯합니다. 샷추가 해서 마셔도 맛있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6(리뷰 31개)
·식단기록30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