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어뭉님의 딸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마녀어뭉님의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마녀어뭉
리뷰23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07
딸기
마지막 남은 딸기 후다닥 걸어가서 집어왔다.
상태가 막 좋지않았지만 나쁘지도 않아서
색은 연한것에 비해 달다.
적당히 좀 달다. 한팩만 사길 잘했다.
#일반식 #간식

1개(12g)
4kcal
딸기
4.9(리뷰 1,032개)
·식단기록5만+0
마녀어뭉
리뷰233

1개(12g)
4kcal
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