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에버님의 스타벅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에버님의 스타벅스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에버
리뷰2029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07
카페인 부담이 적은 디카페인 아메리카노예요. 깊은 풍미를 느낄수 있고 산미와 쓴맛의 균형이 잘 맞아 제가 좋아하는 스타벅스랍니다. 밤에 마셔도 부담이 적어요.
#일반식 #간식

1잔(355ml)
10kcal
스타벅스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6(리뷰 31개)
·식단기록307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