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다리경아님의 이리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종다리경아님의 이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종다리경아
리뷰2133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07
대구에서는 저것을 곤이라고 하는데요.곤은 알을 지칭한다고 하네요.
정확한 표준어는 이리라고 하네요. 대구탕속에 이리를 와사비장에 찍어 먹으니 넘나 맛나네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300g)
375kcal
이리
5.0(리뷰 4개)
·식단기록7회0
종다리경아
리뷰2133

1인분(300g)
375kcal
이리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