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CJ 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CJ 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07
닭가슴살은 담백하고 부드러워 한입에 먹기 좋다. 기름기가 적어 심심하지만 고소함과 촉촉한 식감이 깔끔하게 느껴진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20kcal
CJ닭가슴살
4.8(리뷰 64개)
·식단기록1천+0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1인분(100g)
120kcal
CJ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