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55845님의 하림 하림 IFF 가슴살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255845님의 하림 하림 IFF 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55845
리뷰285
조회수 63 작성일자 26.01.11
하림 닭가슴살을 사왔습니다
에어플라이어에 고온에 구어서
먹으면 맛이 괜찮았습니다
밥을 조금먹고 닭가슴살을 먹으니
배가 안나오는 듯 해요
#다이어트식 #저녁

1인분(100g)
102kcal
하림하림 IFF 가슴살
4.8(리뷰 13개)
·식단기록1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