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ha747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micha747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icha747
리뷰1270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07
아삭아삭 맛있는 숙주나물입니다. 적당히 삶아져서 씹는 식감도 좋고 간도 잘베어 전체적으로 삼삼하니 나물만 먹어도 맛있어요. 숙주는 라면 끓일때 넣어도 시원하고 맛있어요. 자주 먹는 나물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