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향기님의 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포도향기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포도향기
리뷰783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07
김치 맛집 왔어요.
저녁으로 뜨끈하게 순대국 먹으러 또 왔어요.
김치가 한몫해요. 배추김치 깍두기 둘 다 맛있어요.
역시 겨울에 김치가 제맛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0
포도향기
리뷰783

1인분(100g)
30kcal
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