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김밥나라 김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김밥나라 김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07
마트에서 냉동 김밥을 사와서 먹어 보았는데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바로 먹으면 되어서 간편 하지만 맛은 그렇게 훌륭하진 않는 것 같아요
#일반식 #아침

1인분(40g)
350kcal
김밥나라김밥
4.8(리뷰 174개)
·식단기록9천+0
bboya
리뷰4237

1인분(40g)
350kcal
김밥나라김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