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사조 사조 닭가슴살 블랙페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사조 사조 닭가슴살 블랙페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08
사조 안심닭가슴살 블랙페퍼는 담백한 닭가슴살에 알싸한 후추 향이 더해져 잡내 없이 깔끔하다. 간이 세지 않아 그대로 먹거나 샐러드에 곁들이기 좋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19kcal
사조사조 닭가슴살 블랙페퍼
5.0(리뷰 2개)
·식단기록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