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lee님의 노브랜드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혜lee님의 노브랜드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혜lee
리뷰471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1.08
빵이나 달콤한 디저트를 먹을 때는 아메리카노가
최고이다. 커피를 조심스럽게 주문한다
평일에는 수면장애때문이 못 마시고 주말에는
마음놓고 마셔본다
#일반식 #간식

1잔(500ml)
16kcal
노브랜드아메리카노
4.9(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