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사조 사조안심닭가슴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사조 사조안심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124 작성일자 26.01.08
사조안심 닭가슴살은 퍽퍽하지 않고 결이 부드러워 먹기 편하다. 간이 세지 않아 담백하고, 간단한 한 끼나 단백질 보충용으로 부담 없이 좋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g)
20kcal
사조사조안심닭가슴살
5.0(리뷰 2개)
·식단기록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