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오꼬님의 곰곰 그릴닭가슴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삐오꼬님의 곰곰 그릴닭가슴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삐오꼬
리뷰1152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08
저녁으로 먹은 닭가슴살입니다 트러플 향이 진하게 나는 그릴드 닭가슴살이에요 좀 퍽퍽했지만 먹을만 했어요 단백질 최고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0kcal
곰곰그릴닭가슴살
4.8(리뷰 5개)
·식단기록2회0
삐오꼬
리뷰1152

1인분(100g)
130kcal
곰곰그릴닭가슴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