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98664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98664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98664
리뷰375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08
밑 반찬으로 숙쥬 나물 만들어 보앗어요! 숙주 삶아서 간장살짝 맛소금 참기름 넣어쥬면 끝이에요 ㅎㅎ 빨리 상해서 숙쥬는 금방먹어야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지니5298664
리뷰375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