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빙수님의 스키니피그 딸기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초코빙수님의 스키니피그 딸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초코빙수
리뷰80
조회수 51 작성일자 26.01.09
비싸도 딸기는 못참죠 ㅋ
비싸서 더맛있는것인가.
한팩씻어 바로 다먹었어요.
제철맞은 딸기는 당도도 제법높아서 좋았네요
#일반식 #야식

1인분(100ml)
55kcal
스키니피그딸기
4.9(리뷰 75개)
·식단기록333회0
초코빙수
리뷰80

1인분(100ml)
55kcal
스키니피그딸기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