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양파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양파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47 작성일자 26.01.09
생 양파가 나와서 먹어 보려고 도전 했다가 매워서 그냥 구워 먹었습니다
고기 먹을 때는 마늘과 양파 모두 올려서 구워 먹으면 더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00g(100g)
79kcal
양파구이
4.9(리뷰 83개)
·식단기록425회0
bboya
리뷰4237

100g(100g)
79kcal
양파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