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달콤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달콤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09
아이스 아메리카노 너머 맛나용ㅎㅎ > < 라떼랑 빵까지~ 아주 맛나게 먹어치웠답니당ㅎㅎ 간식으로 최~고~ 아닙니깡ㅎㅎ
#일반식 #간식

1잔(473ml)
8kcal
달콤커피아이스 아메리카노
4.9(리뷰 39개)
·식단기록59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