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1.09
어시장에서 막회를 먹는 리뷰예요 광어 밀치 숭어 모듬입니다 겨울은 생선회의 계절~~ 초고추장파이긴 하지만 쌈장에 마늘 다져서 넣은걸 더 좋아하고 남은건 회비빔밥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
댕댕맘님
리뷰4374

1인분(150g)
191kcal
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