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산님의 자몽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벽산님의 자몽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벽산
리뷰1795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1.09
오늘은 커피말고 따뜻한 자몽차를
주문해 봤어요
상큼한 맛은 있었지만 너무 달았어요
단 맛이 나는 차를 주문할때 마다 실패각
역시 내 취향은 달지 않은 아메리카노 였어요
#일반식 #점심

100ml(100.09ml)
20kcal
자몽차
4.8(리뷰 100개)
·식단기록553회0
벽산
리뷰1795

100ml(100.09ml)
20kcal
자몽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