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2779님의 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2779님의 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2779
리뷰33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09
오늘은 회가 먹고싶어서 회포장전문 영일수산에 주문해놓고 픽업해서왔다 이게 3만원인데 양이 상당하다 규모가 큰집이라 대량으로 하기때문에 금요일에가면 줄을서있다 쫀득쫀득 최고! 소주도 한잔해야겠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91kcal
회
4.9(리뷰 700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