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홀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리아홀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리아홀
리뷰422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10
숙주 한봉1000원에 사가지고 와서 숙주나물 만들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데쳐서 소금 참기름 통깨로만들기도 쉽고 맛도 좋고 넘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리아홀
리뷰422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