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10
자주 이용하는 숙주나물입니다. 장볼때마다 거의 사는 편입니다. 다른 야채랑 찜기에 쪄 소스 찍어먹기도 하고 데쳐서 무침으로. 국에 넣어 먹기도 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커피맛
리뷰5034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