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왕빠님의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영진왕빠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영진왕빠
리뷰144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10
오랜만에 숙주을 사다가 숙주나물을 했어요
아삭한 숙주 나물 콩나물 보다 더 맛있죠
숙주을 삶아서 소금 마늘간것 파 참기름 볶음 참깨
넣고 조물조물 무쳐서 먹으면 아삭하고 맛난 한끼
반찬으로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