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맘1님의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스마일맘1님의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스마일맘1
리뷰332
조회수 175 작성일자 26.01.10
초겨울에 담근 김장김치입니다
지인이 키운 배추를 줘서 소금물에 절구고
씻고 아들네 딸네 가족들과함께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
정말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30kcal
김치
4.8(리뷰 346개)
·식단기록28.4만+2
스마일맘1
리뷰332

1인분(100g)
30kcal
김치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