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2016님의 숙주나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2016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2016
리뷰1302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10
숙주나물 입니다 숙주를 씻은다음 물에 소금넣고 끓인다음 숙주넣어 1~2분 데친다음 찬물에 행궈 물기를 짠다음 기본양념 넣어 조물조물 싱거워지니 조금 짭조름하게합니다 간단하지만 아삭아삭 맛있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