깡우이님의 노브랜드 아메리카노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깡우이님의 노브랜드 아메리카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깡우이
리뷰558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10
아메리카노 먹고 싶어서 대용량 구매했던거 먹고 싶을 때마다 소분해서 먹고 있어요~~ 과자랑 같이 먹는데 꿀맛이네요 ㅎㅎㅎㅎ
#일반식 #간식

1잔(500ml)
16kcal
노브랜드아메리카노
4.9(리뷰 70개)
·식단기록1천+0
깡우이
리뷰558

1잔(500ml)
16kcal
노브랜드아메리카노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