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희1님의 숙주나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진희1님의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진희1
리뷰197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10
숙주를 깨끗이 싯은후 끓는물에 살짝 데쳐서 볼에 숙주 소금 깨가루 쪽파다진거 넣어 조물조물 무쳐주면 완성이예요 아삭아삭하니 맛잇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4.8(리뷰 420개)
·식단기록9천+0
진희1
리뷰197

1인분(120g)
25kcal
숙주나물
0